동양매직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에스케이매직)
SK매직은 SK그룹 계열 전자제품 회사인데요, 렌탈사업에서 LG전자와 양대산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점유율은 71%에 달하고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역시 최대 4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일부 사람들에게는 동양그룹 자회사 시절의 동양매직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에스케이매직 또는 동양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이용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600-1661번이고, 렌탈회원정보 및 AS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과 홈페이지 서비스는 010만 가능합니다. 매직몰 전화번호는 1600-6446번이고, 렌탈/구매/매직몰 이용문의가 가능합니다. 배송문의 전화번호는 1644-7272번이고, 부품문의는 제외입니다.
다음은 ARS 번호를 보겠습니다.
고객상담센터의 경우 1번 - 고장상담 및 이전설치, 2번 - 렌탈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3번 - 만기상담 및 반환/탈퇴, 4번 - 구입/렌탈주문 및 배송문의, 5번 - 삼성전자제품 고장상담입니다.
매직몰의 경우 1번 - AS 및 렌탈정보변경과 수납/해지, 2번 - 제품구입상담, 3번 - 렌탈신규상담, 4번 - 배송관련문의, 5번 - 필터 샤워기관련 문의입니다.
배송문의의 경우 1번 - 주문상품 배송설치일, 2번 - 재고조회입니다.
SK magic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방문예약 > 서비스센터 찾기 메뉴순으로 들어가시거나, 해당 바로가기 페이지(SK매직 서비스센터 (skmagic.com))에 접속하시면 서울, 경기/인천, 경남/부산/울산, 경북/대구, 전남/전북/광주, 충남/충북/대전, 강원, 제주지역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점에 대하여 센터정보 문자받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서비스센터 표준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모바일로도 SK매직 서비스센터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에서는 SK매직 제품의 모바일 고객센터와 렌탈서비스 정보 제공/변경 및 Io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질문에 대한 쉬운 해결방법 및 자가 점검방법 제공, 제품 사용설명서 제공, 상담예약 제공, 채팅상담 제공, 방문예약 제공, 서비스센터 찾기, 회원정보 및 렌탈정보 변경, 결제정보 변경 및 미납금 납부, 명의변경 신청, 부품구매, 고객의소리 등록, 카드뉴스 및 이벤트, IoT 서비스 제공 등이 있습니다.
<관련글>
https://tipplus.tistory.com/1018
https://tipplus.tistory.com/1003
https://tipplus.tistory.com/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