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콜센터(대표전화) 상담안내
교보생명 홈페이지(KYOBO-교보생명(개인))에 접속해서 고객센터 > 고객상담 > 상담전화 안내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교보생명 콜센터 또는 대표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는 1588-1001번이고,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2670-5222번입니다.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펀드/신탁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6시까지, ARS연결 가능시간은 08시부터 23시30분까지입니다.
업무별 상담번호를 보시면 대출 1588-1010번(해외 +82-2-2670-5400번), 퇴직연금 1588-0770번, 펀드/신탁 1599-7899번, 방카슈랑스 1588-1099번, 사고보험금 1588-1810번, 보험사기제보 080-987-0080번입니다.
ARS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주민등록증 및 본인명의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교보생명 고객플라자(평일 09시~15시30분까지)를 방문해주시고, ARS 서비스를 신청하여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ARS 서비스 이용시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통화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인터넷전화의 경우 고객이 가입한 통신사의 약정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RS 이용절차는 1588-1001번 연결 > 주민등록번호 13자리 > 서비스코드 > ARS비밀번호6자리 + #입력 순입니다. ARS 미등록 또는 비밀번호 미입력시 상기 서비스의 일부사항이 변경되고, 각종 지급금은 조회만 가능합니다.
콜센터 ARS번호 및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보험계약대출
- 1번 : 조회 및 신청
- 2번 : 원금 및 이자상환
- 0번 : 상담원 연결
2번 : 보험금 청구
- 1번 : 중도보험금 조회 및 신청
- 2번 : 배당금 조회 및 신청
- 3번 : 해지환급금 조회 및 신청
- 4번 : 휴면보험금 조회 및 신청
- 5번 : 사고보험금 조회 및 신청
- 0번 : 상담원 연결
3번 : 보험료 납입
- 1번 : 보험료 납입
- 0번 : 상담원 연결
4번 : 납입증명서/비밀번호/보안카드/지급중지
- 1번 : 납입증명서 팩스 발급
- 2번 : ARS 비밀번호 관리
- 3번 : 카드 분실신고
- 4번 : 보안카드 유효기간 연장
- 5번 : 보험계약 지급중지 요청
- 0번 : 상담원 연결
0번 : 상담원 연결
- 1번 : 보험계약대출 상담
- 2번 : 수술, 입원, 장해, 실손관련 보험금 상담
- 3번 : 변액보험 펀드 상담
- 4번 : 보험료 납입, 해약, 중도/만기보험금 등 보험 일반 상담
통화대기시간이 길어지면 온라인 채팅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볼수도 있으며, 채팅상담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채팅은 개인정보 미인증 접속으로 상담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고, 고객의 개별 업무처리가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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