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용가이드
라이나생명 온라인 고객센터 페이지(고객상담접수안내 - 고객상담 - 고객센터 - 라이나생명 (lina.co.kr))를 활용하여 일반상담, 전자민원, 장애인전용상담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상담은 보유하고 있는 계약과 관련된 상담을 접수할 수 있고, 전자민원은 고객의 불만사항 및 개선요청 사항을 접수할 수 있으며, 장애인전용상담은 장애인고객 전용 공간으로 상담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을 위한 팩스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58번 또는 080-377-1111번입니다. 보험료납부 전용번호는 1566-0021번이고, 신규보험 가입문의는 080-852-4646번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6441-7700번으로 해주세요.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시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 버튼을 입력한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RS를 통한 셀프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라이나생명에 등록해두신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입니다. 고객라운지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6시30분까지입니다. 위치정보 및 찾아가는 길 안내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에게는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챗봇상담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라이나생명을 검색하여 추가하시면 되고,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은 평일 09시~18시까지 가능하고,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4시간 내에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Fax상담은 평일 09시~18시까지 가능하고,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4시간 내에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번호는 02-6441-772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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