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med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암호화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병원과 일정을 결정하여 검진을 진행하며, 검진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온라인메드 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 관련 안내와 온라인메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현대자동차 온라인메드 페이지(Sun Healthcare International Onlinemed)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접속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로그인하시는 분들은 [아이디] 란에다가 사원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비밀번호] 란에다가는 생년월일(주민번호 앞 6자리)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회원등록 및 예약을 하셨던 분들은 변경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메뉴를 선택하여 [비밀번호 초기화] 대화상자를 열어줍니다.

 

정확한 아이디와 생년월일(주민번호 상의 생년월일 6자리)을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발송되며, 휴대전화가 없을 경우에는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비밀번호 초기화와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1566-7775번으로 연락해주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0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토요일은 08시 30분부터 12시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온라인메드 앱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애플의 앱스토어 또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찾으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메드는 지난 2000년에 설립되어 30만명 고객의 검진 및 사후관리를 해온 의료정보기업이며, 자체 개발한 실시간 검진예약 시스템을 통해서 전국 어디에서나 검진이 가능하고, 사후 누적된 검진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한 1:1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온라인메드 회원사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사 고객은 기업을 선택한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시면 홈페이지(온라인메드 (onlinemed.co.kr))를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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