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E100 또는 2.10.0 해결하는 방법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E100) 또는 tvq-pb-101(2.10.0) 표시 오류는 디바이스에 저장된 데이터 문제로 인하여 넷플릭스 재생이 중지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NETFLIX 고객센터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문제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각의 디바이스에 따른 해결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TV 또는 TV 스트리밍 디바이스
디바이스를 꺼주시고, 디바이스에 전원 케이블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분리합니다. 디바이스의 전원이 완전히 꺼져야 하고, 절전모드 또는 대기모드 상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디바이스를 종료한 상태에서 15초 이상 기다렸다가, 디바이스의 전원을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2. Android TV 또는 Android 스트리밍 박스
좀전에 설명드렸던 내용과 동일한 방법으로 디바이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해당 오류는 Android TV 및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셋톱박스와 같은 Android 디바이스에서만 발생하는데요, 오류 표시가 지속되는 경우, 넷플릭스에서 회원이 사용 중인 디바이스를 지원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넷플릭스를 계속 시청하려면 다른 디바이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케이블 박스
디바이스를 전원에서 분리하고,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른 다음 1분을 기다리거나 3분간 전원에서 분리해 둡니다.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연결한 후, 디바이스를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4. Google Nexus Player
Google Nexus Player에서는 넷플릭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TV, 스트리밍 디바이스, 스마트폰, 태블릿 및 컴퓨터에서는 넷플릭스를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의 더 많은 하위항목 오류코드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아보시려면 다음의 링크(tvq-pb-101 검색 | 넷플릭스 고객 센터)로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tipplus.tistory.com/947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넷플릭스는 시리즈,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천종의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저렴한 월 요금으로 원하는 시간
tippl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