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어떤 회사든지 고객들을 위한 공간은 꼭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특정 기업의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고객센터를 별도로 만들어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에서 검색을 통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보시면 [고객센터] 라고 적혀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단추를 눌러서 페이지를 새롭게 열어줍니다.
이제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왔습니다. 은행 휴무일을 제외하고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개인은 1577-8000, 1599-8000, 1544-8000 이렇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1577-8008, 1599-8008, 1544-8008 번이니까 참고하세요. 모바일 신한S뱅킹의 경우 톡 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수화상담, 이메일상담, 이지넷상담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메뉴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신한은행 자연어 검색시스템에 의한 답변을 주고있다고 하는데요 궁금한 질문을 구체적으로 입력하여 결과를 보시면 됩니다. 아니면 이미 다른 사람들이 질문해놓은 리스트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이지넷 상담이라는 것은 상담사가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직접 보면서 문제를 해결해주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상담시간은 아까와 동일하게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또한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PC환경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조건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