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중에 한 명은 주기적으로 태국 여행을 갑니다. 대략 1년에 2~3회 정도는 가는 것 같은데 물가도 우리나라보다 저렴하고 놀 거리도 많아서 재미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나중에 같이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근데 태국으로의 처음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은 그 곳에 무엇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방콕 관광지도를 예로들어서 어떤 여행지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이트 방문을 먼저 해야겠죠?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태국 관광청]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에 보시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중에서 [여행정보] 버튼을 누르고 [방콕]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태국에 있는 다른 지역을 선택할수도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방콕 관광지도 및 구역 리스트가 떴습니다. 지도 위에 지역들이 표시되어 있어서 원하는 지역 글자를 누르시면 더 상세하게 도시 및 관광명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콕에는 두싯, 랏따나꼬신, 랏차다, 싸얌, 차이나타운 등과 같은 지역들이 있네요. 근데 저도 한번도 태국으로 여행을 해보지 못해서 지명이 낯서네요.



두싯이라는 곳을 선택해서 어떤 도시들이 있는지 교통정보는 어떤지, 관광명소는 어디인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날씨를 보니까 33도로 되어있네요. 우리나라보다 날씨는 더 더운 것 같습니다. 숙박에 대한 정보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방콕 관광지도 이외에도 태국의 다른 좋은 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화면 좌측에 있는 여행정보 카테고리에서 중부, 푸켓, 치앙마이, 파타야 등 지역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또한 테마별 여행이나 추천여행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