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씨티카드 또는 시티카드 고객센터 안내 및 전화번호 안내를 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를 활용하여 문의하거나 전화를 걸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현재 씨티카드가 없지만 추후에 하나 만들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도 잘 살펴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럼 먼저 Citi 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맨 아래쪽까지 내리시면 [고객센터] 메뉴를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페이지를 새롭게 열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신청의 경우 이메일이나 전화 등으로 답변해주며, 휴일에 접수한 경우에는 은행 영업일에 안내드립니다. 은행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하여 이메일로 상담을 해주며
상담결과는 이메일로 회신해줍니다. 상담원이 직접 고객과 채팅창을 통하여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해주는 채팅상담 서비스도 있습니다.
고객상담 메뉴에서는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안내, 상담내역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메뉴에서는 고객제안 및 칭찬, 상품제안, 금융사고, 부조리, 전자민원창구, 펀드판매관련불편신고, 민원사무편람, 주소변경 알리미 코너를 이용해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은행업무, 거래, 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 시티카드, 대출, 예금 신규 가입상담, 인터넷뱅킹, 카드신규신청에 따라서 각각 전화번호가 다르기때문에 용도에 맞는 번호를 골라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