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치아보험 고객센터
저는 보험이라는 단어만 떠올려도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가입을 할때에도 상담원이 설명을 해주면 이해를 제대로 못할뿐만 아니라 제가 현재 가입해놓은 보험의 보장이 정확히 어느범위까지 가능한지도 완벽히 모르는 경우가 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럴때에는 해당 보험사 고객센터를 잘 활용하여 설명을 들어보는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에이스 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보험상품을 들어놓으신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에이스 손해보험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줌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주세요.
온라인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최초 1회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번호 등록 이후, 주민등록번호 입력없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는 발급기관에서 받으실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별도의 절차없이 즉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 오류시에는 발급기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에이스 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그림에 큼지막하게 표시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객콜센터, 사고접수, 계약조회, 변경 그리고 보험가입문의번호 및 상담시간이 적혀있습니다.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상담 가능하며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를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매주 월요일, 매월 첫날과 마지막날은 통화량이 많은 날이며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에는 금일중 순차적으로 다시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무료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