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사는 전화로 상담이 들어오는 경우도 많기때문에 고객센터를 거의 필수적으로 운영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흥국화재 역시 그러한 부분이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평일과 주말 그리고 장애인전용 ARS 번호까지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쉽게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우측 부분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어요. [ARS안내] 버튼을 눌러서 상세 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가능한 서비스들입니다.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3번은 보험 신규 가입 문의, 4번은 질병 및 상해 보험금 청구,
5번은 장기보험료 납입과 변경 및 해지 등 장기보험 상담, 6번은 자동차 보험 상담, 7번은 대출상담, 8번은 증명서 자동발급, 9번은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다음은 평일 18이후 및 주말과 공휴일에 이용가능한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1번과 2번은 좀전과 동일하구요, 3번은 증명서 자동발급, 4번은 기타 자동안내 서비스, 9번은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 증명서 발급입니다.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번호는 없네요.
마지막으로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이 가능한 장애인 전용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언어 및 청각 장애 고객을 위한 통신 중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흥국화재 고객센터 ARS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 및 시외통화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에 가입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