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친구랑 부산에 놀러갔을때 차를 렌트했던적이 있는데요, 그때 한번 해보고 그 이후부터는 가끔씩 쏘카와 같은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용적으로는 어떤것이 더 이득인지 잘 모르겠지만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인터파크 렌트카 또는 인터파크 렌터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해당 사이트 또는 페이지 접속을 위해서는 위의 그림과 같이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국내렌터카] 메뉴를 눌러서 제주 및 내륙 실시간 렌터카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한번도 렌트카 이용을 해본적이 없는데요, 들은 말로는 내륙보다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차종, 대여일, 반납일, 이용시간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서 이용가능한 차량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차종에 대하여 네비게이션과 후방센서를 제공하며, 제주관광 가이드 책자를 제공합니다. 또한 공항, 차고지 간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요.



그럼 어떤 차들이 있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대략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닝, 레이, 아반떼, 아이오닉 등이 있는데요 당연하겠지만 크고 고급스러운 차량일수록 대여료도 그만큼 비쌉니다. 그럼 마지막으로는 인터파크 렌트카 요금안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여요금은 차량 대여료 및 보험금액과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자차보험의 경우 제주에서 차량인수시 가입의사를 밝혀주시면 즉시 처리해주며, 인터파크 렌터카 요금은 기본시간 24, 30, 36, 48, 54, 60, 72, 84시간 단위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연료비와 공항주차요금은 임차인이 부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