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대부업체 광고를 처음 봤을때 무 캐릭터가 대리였던 것 같은데, 이제는 승진을 해서 그런지 무 과장이 되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한두번쯤은 해당 업체 광고를 봤던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튼 오늘은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대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해당 대부업체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도움말과 관련한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대출방법에 대한 안내를 보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할 경우 바로 송금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담당직원과의 통화없이 전자계약서 작성 후 바로 온라인 자동 송금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채널은 PC,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이 있습니다.

 

전화신청의 경우,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해서 대출상담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하여 상담 및 심사진행을 합니다. 대출여부를 확인하고 승인을 받으면, 계약서 사본 및 전자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대출금 자동송금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300만원 초과 대출 신청시 심사 전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만 29세 이하이거나 70세 이상의 경우 100만원 초과시부터입니다.

 

고객의 소리 페이지로 접속하여 러시앤캐시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문의, 칭찬, 불만, 제안, 요청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시 개인정보 입력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과거 상담내역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하여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