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링크는 현대자동차 차량에 탑재되는 텔레매틱스 서비스인데요, 무선통신과 GPS 기술이 결합되어 자동차 등 운송장비 안에서 다양한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신과 정보과학의 합성어입니다. 주로 스마트폰을 통해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기아자동차의 유보와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기아차를 타고있어서 UVO에 대해서만 알고있지만 현대차를 타시는 분들은 블루링크를 활용하여 편의서비스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HYUNDAI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멤버십&차량관리, 블루링크, 고객지원 순으로 들어갑니다. 블루링크에 가입한 순간부터 해지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카카오톡의 경우 블루링크를 검색해서 친구추가를 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해당 주소로 접속 후 친구추가를 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추를 통해서 주요 문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입, 유료전환, 가입확인서 발급 등을 즉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의 경우 1899-0606으로 연락하여 상담원을 통해서 각종 문의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개통, 해지, 변경 등 일반 상담 문의를 할 수 있고 상담원을 통한 가입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 보안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자동차 판매와 정비부품 등과 관련된 문의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고, A/S센터의 경우 평일 08시 30분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단말 장치에 이상이 있을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