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들이 여러가지 있지만 아직까지 하나카드는 없습니다. 일부러 그런건 아닌데 만들다보니까 그렇게 되었네요. 나중에라도 필요한 용도가 생기면 하나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카드 콜센터 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자주하는 질문부터 보실 수 있는데요,
분류선택을 하고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어요. 또한 베스트 탑5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미리 올라와있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1800-1111인데요 금융ARS, 승인ARS, 카드신청, 해외 전화번호 정보도 올라와 있습니다. [ARS 상담안내] 버튼을 눌러서 세부 번호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대표ARS의 경우 버튼식과 보이는ARS 선택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유료입니다.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요금이 적용되고, 3분당 39원이며 부가세별도 및 국내기준입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 기준입니다.
ARS번호를 보도록 할텐데요, 번호를 클릭하시면 서비스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5번은 기프트카드, 6번은 DCDS 가입이력 조회, 7번은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신청, 8번은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9번은 사용등록, 0번은 상담원연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