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콜센터 ARS
롯데카드는 1995년 동양카드로 설립되어, 2002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한 여신전문 금융기관입니다. 주요 사업내용은 신용카드업, 할부금융업 등이며 아메리칸익스프레스카드의 한국 내 영업권 양수도 계약체결을 통하여 10월 1일 동양카드로 설립되었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콜센터 및 ARS 이용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용안내] 영역에 있는 [ARS번호 이용안내]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대표전화는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의 경우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고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금융서비스와 분실 및 한도승인 ARS 전화번호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카드 빠른 전화신청, 할부금융, 신용대출에 대한 상담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기준으로 유선전화는 시내/시외 3분당 39원이고,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콜백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이는 평일 업무시간에 운영합니다. 상담 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이며, 이용방법은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상담 연결 선택을 하고 연락 받을 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해외에서 이용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고객상담, 분실신고 및 승인, 여행과 관련하여 상담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