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손해보험이 전신이며,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의 보험회사입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자회사인 더케이손해보험이었으나 하나금융그룹에 매각되어 2020년 6월 1일 하나손해보험으로 재출범했습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네이버 검색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하위항목들 중에서 [고객센터/ARS]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언제나 친절한 고객센터 ARS 서비스를 안내해준다고 하는데요, 콜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법인과 국외전용 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사고접수와 긴급출동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이용요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전화 통화시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료인 18초당 39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내통화료를 초과하는 시외통화료에 대해서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휴대전화 통화시 고객별 가입된 이통사 요금제에 따라 상이하며, 해외에서 상담 요청시 국외 전용 전화번호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ARS안내도 보겠습니다. 1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2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3번은 자동차 보험료견적 및 가입문의, 4번은 단기운전자확대특약, 5번은 자동차 계약내용 변경, 6번은 운전자/질병/화재보험 관련안내, 7번은 증명서발급, 0번은 기타문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