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ne 기업은행 놀이터적금 상품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룹가입 및 스탬프 적립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전용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입니다. 계약기간은 6개월이상 1년이하이며, 월단위입니다. 예금종류는 자유적립식이고, 금리는 세전기준 연 최고 1.8%까지입니다. 이는 모든 금리우대 조건충족 및 최고계약 고시금리 반영시입니다.

 

가입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아이원뱅크, IBK큐브, 챗봇으로 할 수 있으며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룹가입이나 게임 등 각 미션참여를 통하여 스탬프를 적립해서 아이원에서 놀수록 이자가 터지는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계좌별 1천원 이상 월 100만원 이하입니다. 적립 총한도는 동일인당 한도 2천만원 이내입니다.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하지만, 개인사업자는 제외이며 1인최대 5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이며 계좌에 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지급에 제한이 있습니다. 계약해지는 영업점 및 비대면 채널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조세특례제한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한 경우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할 수 있고, 관련세법 변경시 시행일부터 변경된 세율이 적용됩니다.

 

만기자동해지를 신청한 경우 만기일에 자동해지하여 세후 원리금을 고객이 지정한 본인명의 입출금계좌로 이체해주며, 질권설정 또는 압류 등 출금제한이 등록된 계좌는 자동으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