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서가 없어도 홈페이지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간편조회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융감독원 전자금융 보안대책 시행에 따른 인터넷 보안강화를 위해서 기존 인터넷 바로바로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원가입 후 [간편조회 계좌관리]에서 이용하실 계좌를 사전등록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등록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접속하게 되는 등 다소의 불편이 따르게 되며, 이는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전 은행이 동시에 시행하는 제도이기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은 인터넷뱅킹에 로그인 후 조회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모든 계좌를 안전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06년 4월 1일 이전 신한은행 블루넷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회원으로 자동승계되었습니다.

 

신한은행 Blue-net 회원은 기존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행일은 2006년 4월 21일 금요일이고, 대상고객은 개인고객 및 법인고객입니다. 법인고객의 경우 복수담당자 20개 지정이 가능합니다. 신청절차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간편조회계좌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간편조회서비스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클릭해서 가입하면 되는데요, 이미 가입한 고객은 생략합니다. 회원서비스, 간편조회서비스이용, 계좌등록/목록 메뉴에서 조회계좌 등록을 하고 홈페이지 첫 화면 좌측메뉴에서 [간편조회서비스]의 거래내역/잔액조회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