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크레더블은 국내최초로 기업간 거래에 기업신용등급을 활용하여 거래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기업신용인증 서비스를 시작하여, 기업신용인증시장의 마켓리더로서 독보적인 시장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차별화된 기업정보서비스와 거래상대방 기업의 신용위험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R-MIS를 개발하여 고객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이크레더블 신용평가 서비스 이용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다섯가지로 안내하고 있으며 가장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이크레더블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기업은 무료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하며, 기존회원의 경우는 로그인 후 다음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가담당자 등록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시 자동발급된 기업아이디를 알고있어야 하며, 담당자 및 기업ID를 모르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로그인후 서비스 신청화면을 통하여 목적에 맞는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기업정보, 담당자정보 및 세금계산서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신청시 안내된 수수료금액을 계좌번호로 입금하고, 입금해야하는 수수료는 [나의현황] 메뉴에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입금확인후 [전자세금계산서 확인] 메뉴에서 세금계산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안내] 또는 [나의현황] 메뉴를 참고해서 평가에 필요한 자료를 준비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온라인제출] 메뉴를 이용해서 발급된 평가서를 확인하고 반드시 원청사 또는 조달청 및 공공기관에 발송하거나 발송내역을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