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하나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거래 은행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쓰는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과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국내 및 해외전용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국내번호 : 1588-2588 / 1566-2566
  • 해외번호 : 82-31-888-8000

 

IBK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드린다고 하는데요, 전국 어디에서나 지역구분 없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으며,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메뉴로는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 영업점 전화상담, 전화예금신규, 외국어 상담, WIN CLASS 전용상담, IBK365코너 장애조치, 원격지원상담, 대출상담, 텔레뱅킹이 있습니다.

 

<주요업무에 따른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각종조회, 당행/타행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안내
  • 평일 09시~18시 :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 이용안내와 상담, 카드상담, 대출상담

 

영업점 전화상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영업점 연결전화 중 각종 조회와 상담 및 사고신고 등을 IBK고객센터 상담직원이 신속히 처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번은 개인고객이며 다시 1번은 신용카드, 2번은 인터넷(스마트)뱅킹, 3번은 대출,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2번은 기업고객이며, 영업점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09시~18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