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셀틱 보일러 AS신청 & 대리점조회
대성쎌틱에너시스는 1982년 7월에 설립되었으며, 유럽형 정통 가스보일러인 2.16RSc의 보급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델과 기술개발을 통하여 좋은 품질과 성능을 가진 보일러를 생산 및 제조하고 있습니다. 자체 기술개발에 의해서 유럽 CE인증, 미국 ETL인증을 취득하여 유럽과 미국까지 보일러를 역수출함으로써 세계 최고가 되기위한 발걸음을 떼고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대성셀틱 보일러 AS신청하는 방법과 일대일 문의 및 대리점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CUSTOMER] 영역에서 해당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신청의 경우 이름, 주소, 연락처, 제품구분, 고장유형, 증상,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할 수 있어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 후 접수가 가능합니다.
일대일 문의의 경우, 회원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이용합니다. 신규로 가입하거나 아이디찾기 및 비밀번호찾기 메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어도 문의가 가능하며,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및 활용에 동의를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이 작성한 글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작성시 입력했던 고객의 이름과 핸드폰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다음은 대리점 조회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신속하게 정보를 찾아드린다고 합니다. 예를들어서 부산광역시 동래구에는 현재 총 4곳의 대리점이 있으며, 각 지점에 대하여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을 통하여 지도상에서 위치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