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객센터 및 배송가이드
NS mall에서 안내하는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배송가이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NS홈쇼핑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28번길 15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7700번입니다. 팩스번호는 02-6944-8105번이고, 이메일주소는 secure@nsmall.com입니다.
전화 이용이 어려운 청각 및 언어 장애인 고객의 상담 불편 해소를 위하여 손말이음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운영하는 통신중계서비스이며, 청각 또는 언어 장애인이 자유롭게 전화를 통한 의사소통이 가능하게 지원하는 실시간 전화 중계 서비스입니다.
상품 및 CS문의, 상담사를 통하여 답변을 요하는 문의를 할 수 있어요. 문자/PC/스마트폰 등을 이용해서 107 손말이음센터 중계사에게 의사를 전달하고, 손말이음센터 중계사는 NS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고객 의견을 상담사에게 전달합니다.
배송의 경우 익일배송, 간편수거, 휴일출고, 화물추적, 택배실명제, 고객부재안심, 싱싱배송, 고객정보보안, 맞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송지연 보상 적립금 제도도 있는데요, 배송 예정일이 지켜지지 못했을 경우 지연된 기간만큼 결제금액의 1%씩 적립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NS mall의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공지된 배송 예정일 다음날부터 신고가 가능하고, 배송완료 확인 후 3일 이내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상품문의 번호는 080-500-7700번, NS쇼핑북상품문의 번호는 080-830-7700번입니다.
상품수령 후 30일이 경과된 상품에 대해서는 신고가 불가하고, 설이나 추석시즌의 경우 배송물량 증가에 따른 배송예정일 적용이 어려운 부분이 있기에 설이나 추석기간에는 배송지연 보상 적립금 제도에서 제외됩니다. 배송기일 이전 고객과 사전 협의한 배송지연에 대해서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관련글>
https://tipplus.tistory.com/894
더블유 홈쇼핑 입점안내
W쇼핑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놀라운 쇼핑의 세계로 고객들을 초대하기 위해서 오랜기간 고민해왔다고 합니다. 더블유 홈쇼핑은 지난 2005년 4월 상품판매형 데이터 방송채널 사업자로 선
tippl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