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삼립(SPC SAMLIP)은 식품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SPC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빵, 케이크, 디저트, 냉동식품, 간편식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과거 1945년 10월 허창성이라는 창업주가 미군정하 황해도 옹진군에서 상미당이라는 작은 빵집을 창립한 것이 시초인데요, 이후로도 대한민국의 제빵 산업을 이끌며 꾸준히 성장해 왔고, 현재는 제빵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품 사업 영역에서 강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잘 알고있는 기업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삼립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 상담 문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절차는 고객 요청사항 접수 > 고객상담 > 담당부서 전달 및 원인분석 > 개선대책 및 확인 > 결과안내 순입니다. 지역사회 관련 제보/문의 절차는 지역사회 관련 제보/문의 접수 > 제보/문의 고객상담 > ESG 담당부서 전달 및 내용파악 > 개선방안 수립 > 결과공유 순입니다.

 

고객의 소리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고, 접수사항은 통합시스템을 통해 일괄접수 및 기록하여 해당 부서 담당자에게 즉시 통보됩니다. 문제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합니다.

 

삼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39-8572번이고,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1시30분부터 13시까지입니다. 서신상담을 원할 경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57번길13 고객의 소리 담당자 앞(우편번호 13219)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SPC SAMLIP 홈페이지(SPC삼립)에 접속하여 CUSTOMER > 고객지원 > 고객요청 접수절차 > 온라인 1:1 문의 > 문의하기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내용을 작성하여 문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접수한 경우 답변은 고객센터 회신일로부터 15일 이내에만 My VOC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15일 이후에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접수한 경우 접수 내용과 답변은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불가하고, 메일 회신을 통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tipplus.tistory.com/972

 

식품의약품안전처 - 식품첨가물공전 열람 및 다운로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의약부외품, 위생용품, 마약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국무총리실 산하의 중앙행정기관입니다. 오늘은 식품첨가물공전 열람

tipplus.tistory.com

https://tipplus.tistory.com/897

 

비비고 쇼핑몰 바로가기 및 CJ제일제당 고객센터

비비고는 CJ푸드빌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인데요, 전통 한식의 철학인 비빔과 편리함을 상징하는 투 고의 합성어로 전세계에 한국의 맛과 멋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상품을 구매

tippl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