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운전자보험 고객센터 (업무별 콜센터)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고객센터를 포함하여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레트 착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았으며, 통화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 3분당 39원 및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수신거부시 처리완료까지 1~2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고, 수신거부에도 불구하고 보험계약 관련 안내를 위한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전화 이용을 원할 경우,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업무별 콜센터는 사고접수/긴급출동 1588-5114번, 다이렉트 보험상담 1577-3339번,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1600-5008번, 해외거주 고객전용 82-2-2119-2000번, 수신거부 전화(무료ARS) 080-679-0001번, 청각장애인 전용 070-7451-9800~9810번, 운전자보험 교통사고 안심상담 1566-9875번입니다.
업무시간은 사고접수/긴급출동/수신거부전화의 경우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나머지는 모두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운전자보험 교통사고 안심상담의 경우 2023년 2월 이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음은 ARS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365일 24시간)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65일 24시간)
4번 :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평일 09시~18시)
▶ 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3339, 평일09시~18시)
1번 : 자동차보험 가입
2번 : 자동차보험 변경/해지
3번 : 사고접수/고장출동
4번 : 자녀보험 가입 및 변경문의
5번 : 운전자보험/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6번 : 증명서 발급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상품은 인터넷 전용이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절차와 상품문의는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센터 (1600-5008, 평일09시~18시)
1번 :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2번 : 자동차보험 변경/해지
3번 : 사고접수/고장출동
5번 : 증명서 발급
▶ 수신거부 전화 (080-679-0001, 365일 24시간)
1번 : 문자메시지 수신거부
2번 : 이메일 수신거부
3번 : 모든 광고물 수신거부
2018년 7월부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전화로도 가입할 수 있는데요, 전문 상담사를 통하여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보험료와는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tipplus.tistory.com/996
악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기준
요즘에는 자동차보험과는 별개로 운전자보험까지 가입해두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이 있겠지만 오늘은 AXA 또는 악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
tipplus.tistory.com
https://tipplus.tistory.com/962
DB오토바이보험 (참좋은라이더플러스)
DB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DB오토바이보험 상품인 무배당프로미라이프 참좋은라이더플러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사각지대에 있는 이륜차, 자전거, PM라이더 사고에 대비할 수
tipplus.tistory.com
https://tipplus.tistory.com/924
그린손해보험 - MG손해보험 콜센터 및 연혁
이름이 바뀌었지만 과거이름으로 기억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린손해보험 역시 그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현재는 MG손해보험인데요, 이번시간에는 해당 보험사의 연혁과 콜센터 전화
tipplus.tistory.com